쿠팡 파트너스 1.5개월 수익 인증 및 수익 올리는 팁 공개!
본문 바로가기

hip한 글쓰기 팁

쿠팡 파트너스 1.5개월 수익 인증 및 수익 올리는 팁 공개!

by hip한 비타민 2021.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힙한 비타민입니다!

건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외에 글쓰기를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할 게 있는지 알아보는 중에 쿠팡 파트너스(쿠파스)를 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특히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에 다루다 보니 자연스레 건강식품을 소개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제 쿠팡 파트너스 수익 2개월차 공개 합니다.


사실 제가 쿠파스 만들어놓고 자주 체크를 안했더니 쿠팡으로부터 파크너스 최종 승인 반려를 2주 동안 받았습니다.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 계정의 최종 승인이 반려 되었습니다. 아래 반려사유를 확인 및 수정 후 재신청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은 공정위 심사지침에 따라 파트너스 회원과 당사의 경제적 이해관계에 대하여 공개하여야 합니다. 회원님의 경우 대가성 문구가 기입되지 않는 파트너스 활동 게시물이 확인되므로, 문구 표기 후 재신청 바랍니다. (예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승인 반려된거 확인 후, "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라고 기재했더니 약 이틀 후 다시 재승인을 받있습니다.

그럼  쿠파스 수익 더 높이는 팁 공개합니다.

1. 포스팅은 계속 해야한다.
포스팅을 계속 해주므로 지갑니 마르지 않는 수익원을 창출해야 합니다. 이 글 안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 삽입을 잘 해야 하는건 물론입니다.

2. 가격이 높은 제품 포스팅
아시겠지만 블로그에 유입되어 제품을 구입할 때 제품 가격의 3%를 수입으로 얻게 됩니다.
따라서 고수익을 얻기 위해선 처음부터 제품 가격이 높은 것을 선별하여 포스팅하는게 유리 하겠습니다.

3. 고퀄리티의 정보를 제공하라.
구매자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4. 상대의 감정을 흔들어라.
구매자의 감정을 흔들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 책을 보니 구매자들은 어떤 물건을 사기 위해 감정에 이끌려 구매를 한다. 그리고 구매 한 후 자신의 구매를 합리화하기 위해 논리적으로 사고한다고 합니다.

전 아직 구매자의 감정을 흔들지 못했나봅니다 ㅜ

공감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TOP

비타민, 미네랄, 건강을 얘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