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나 접종후 사망한 20대 여성이 남긴 마지막 말, "아빠 나 숨차"
본문 바로가기

hip한 건강

모더나 접종후 사망한 20대 여성이 남긴 마지막 말, "아빠 나 숨차"

by hip한 비타민 2021. 9. 5.
반응형

 

모더나 코로나19 백신은 화이자와 같은 mRNA 기빈으로 만들어져  바이러스가 체내에 직접적으로 주입되지 않아 기존 백신보다 비교적 안전한 것으로 여겨진다.

또한 백신 제조 시 바이러스 항원 배양 시간이 들지 않아 제조가 쉬고 시간 절약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모더나-백신

한 20대 여성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모더나 백신을 접종 후 사망했다.

이 여성은 올해 나이 23세로 임용고시를 준비하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여성은 지난 7월 26일 시내 한 의료 의탁 기관에서 모더나 백신을 맞았다.

4일 후 7월 30일 밤에 갑자기 쓰러진 이 20대 여성은 병원으로 이송됐고 뇌수술을 받았다.

그리고 8월 7일 끝내 숨을 거두고야 말았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병원 면회가 어려워 이 여성의 이버지는 면회가 어려웠고 끝내 임종도 함께 하지 못했다고 한다.

아버지는 딸이 평소에 지병도 없이 잘 지냈다고 한다.

제주도 방역당국은 A 씨의 사망과 백신 접종 간 인과관계에 대해 조사를 하기 위해 TTS검사를 질병 관리청에 요청했다.

TTS검사는 혈소판 감소성 혈전증 검사로 백신의 부작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질병관리청에서는 제주도 방역당국에서 요청한 검사를 3차례나 거부했다고 한다.



한편 공주에 사는 만 21세 여 대학생은 화이자 백신 접종 후 일주일 만에 사망하는 사례가 발생했다.

가족에 따르면 여학생은 기저 질환이 없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전국적으로 코로나19 예방접종 피해조사반이 심의한 사례는 사망 579건, 중증 781건, 아나필락시스 623건 등 총 1천983건이다. 이 가운데 사망 2건, 중증 5건, 아나필락시스 222건 등 총 229건이 예방 접종과의 인과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일본 내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에 사망자는 지난 8일 현재 1천2명으로, 1천 명 선을 처음 넘어섰다.

100만 명 당 사망자를 백신 종류별로 보면 화이자가 19.6명, 모더나가 1.2명으로 집계돼 화이자가 훨씬 많았다.

 

 

아래의  클릭, 구독과 공유는 포스트 작성에 많은 힘이 됩니다. :)


마치면서

코로나 백신은 안정성이 확보되었다.

하지만 백신개발부터 인체 투여까지 2년이 채 걸리지 않은 시간을 고려하면 기저 질환이 없는 사람에게 투여하더라도 예상치 못한 다양한 부작용에 대한 가능성이 있다는 점은 인지가 필요하다.

 

사람들마다 생활습관과 대사활동이 모두 다르며 추천하는 사항이 모두 다르게 적용될 수 있다. 

 

따라서 독자들이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며 이에 대한 결과는 독자 자신의 책임임을 밝혀드린다. 

 

현재 질환을 앓고 있다면 주치의 선생님과 상의하여 추천하는 식이요법, 영양요법과 더불어 치료계획을 잘 세울 수 있도록 강력히 추천드린다. 


면역력이 특히 중요한 이 시점에 독자분들은 다음 글들과 함께 필자의 글을 정주행을 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린다. 

 

면역력을 높이는 식생활

식습관의 영향을 받는 자율신경계 작용 •면역력은 자유 신경계의 균형에 의해 좌우된다, 교감신경이 우세해지면 소화기능이 제대로 작용하지 못하고 면역력을 낮추게 된다. •부교감신경이

vitahip.tistory.com

 

면역세포 종류와 기능, 면역력 증진 및 영양요법

내 면역상태에 대해 다음 질문에 답해보자. 감기에 쉽게 걸립니까? 1년에 2번 이상 감기에 걸립니까? 만성 감염에 시달린 적 있습니까? 입가 발진이나 음부포진에 자주 걸립니까? 때때로 림프샘

vitahip.tistory.com

 

현대인이 아픈이유. 이게 부족합니다.

미네랄의 구분 유기성 또는 활성 미네랄은 이온상태에 있다. 무기성 또는 불활성 미네랄은 단원자 분자상태에 있다. 무기 미네랄은 식물의 광합성을 통해 유기 미네랄로 전환된다. 다량원소는

vitahip.tistory.com

 

잘못된 식생활을 바꾸자

다은 글은 책 '잘못된 식생활이 성인병을 만든다'에서 정리한 내용입니다. 레저 박사는 정신의학의 결함을 증언하였다 ◆ 만일 오늘의 의사가 내일의 영양학자로 되지 않는다면, 오늘의 영양학

vitahip.tistory.com

 

당신이 아픈 이유, 다 여기 있었습니다

일본 게이오대학교 곤도 마코토 교수에 따르면 체온이 1도 낮아지면 면역력이 30%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이와 반대로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이 500%나 높아진다고 하네요. 500%!! 놀라운 사

vitahip.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비타민, 미네랄, 건강을 얘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