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증 원인 모든 질병의 원인. 염증 자연 치료법
본문 바로가기

hip한 건강

염증 원인 모든 질병의 원인. 염증 자연 치료법

by hip한 비타민 2023. 12. 8.
반응형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현대적 생활 방식은 숨겨진 염증을 너무 많이 발생시킵니다. 그리고 염증으로 인해 너무 많은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알려진 거의 모든 노화 질병을 유발합니다. 

염증 원인 및 염증 자연 치료

목차

그렇다면 염증의 원인은 무엇일까?

설탕

설탕은 전분과 같습니다. 전분은 설탕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전분은 염증, 특히 고과당 옥수수 시럽을 유발하므로 식단에 주요 성분으로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조사 결과를 보면 우리나라 국민의 하루 평균 당류 섭취량은 65.3g이다. 최근 최근 국내 1인당 밀가루 소비량은 연간 33kg이다. 이 성분들은 우리를 아주 빨리 사망하게 하는데 충분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렇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아픈 인구를 보고 있고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식습관 관련 질병으로 사망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설탕에 들어있습니다. 고과당 옥수수 시럽에 들어있어요. 가공된 식품에 들어있습니다.

 

지방

특히 정제된 오일의 경우 염증성 지방이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오메가-9, 트랜스 지방은 정부에 의해 섭취하기에 안전하지 않다고 규정되었지만 여전히 식품 곳곳에 존재합니다. 이 좋지 못한 지방을 섭취하게 되면 비만과 지방세포 과다 축적을 유발한다. 이는 염증의 주원인이 된다. 이 성분은 아직도 흔히 마트 음식점 편의점 등 어디에서나 그런 음식을 찾을 수 있어 무섭습니다. 많은 식품회사에서 이 지방을 없앤다고 하고 있지만 여전히 존재합니다.

 

염증을 낮출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운동하는 동안 엉덩이에 앉는 것은 강력한 항염증 효과를 발휘한다. 과도한 운동을 하지 않고, 마라톤을 뛰지도 않지만, 매일 적당한 양의 운동을 하는 것이 염증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염증의 또 다른 큰 원인입니다. 따라서 스트레스에 대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뉴스를 읽으면 나쁜 일이 일어납니다. 뉴스에서는 이러한 기사를 많이 보도한다. 또한 이러한 소식을 접하는 것만으로 스트레스가 많아진다. 핵심은 스트레스 반응을 줄이는 습관과 행동을 찾는 것입니다. 명상, 요가, 아시다시피 온찜질과 냉찜질, 마사지, 호흡 등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무엇이든 시도해 보세요. 하지만 매일 실천해야 합니다. 매일 운동을 해보세요. 사우나, 얼음목욕도 도움이 됩니다. 신경계를 진정시키고 독소도 처리합니다.

 

독소

독소는 또한 염증성입니다. 그것들은 면역독소라고 불립니다. 저농도 살충제 및 화학물질 석유화학 중금속 등이 포함된 식품을 분석하는 웹사이트를 통해 과일 및 채소, 동물성 제품, 생선 및 가정용 청소 제품을 포함한 식품, 스킨 케어 제품까지 노출을 줄이는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중금속

납은 많은 립스틱에 들어 있으며, 많은 스킨케어 제품에는 피부를 통해 흡수되어 몸에 들어가 해를 끼치는 석유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염

또 다른 원인은 잠복 감염입니다. 우리는 바이러스, 진드기 감염 또는 우리가 노출된 곰팡이와 같은 질병이 있다는 사실을 모를 수도 있으므로 이러한 것들이 모두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미생물군집

우리의 미생물군집은 아마도 염증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일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주로 잘못된 식습관과 섬유질 가공 식품의 부족으로 인해 불균형한 미생물군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의 정원을 가꾸고 싶어합니다. 실내 정원을 가꾸는 것은 실제로 대사성 내독소혈증이라는 현상이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장내 독소를 통해 혈류로 흡수된 다음 면역체계를 활성화하는 내독소라는 독성 화합물을 생성하는 나쁜 미생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는 염증을 유발하고 그에 따른 모든 후속 결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염증 분자 중 하나인 TNf 알파의 수치가 높아져 인슐린 저항성을 유발합니다. 말 그대로, 식단을 바꾸지 않아도 장내 독성 박테리아만으로 당뇨병 전단계에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대사성 내독소혈증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염증을 아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왜 이렇게 위험해졌나요? 염증은 신체 기능의 자연스러운 부분입니다. 그것은 필수적입니다. 예, 상처가 생겼을때 상처 주위로 백혈구가 모입니다. 그들은 구조를 위해 현장에 모입니다. 붓기를 유발합니다. 그들은 온갖 종류의 치유 요소를 가져옵니다. 이때 증상은 붉어짐, 부어오름, 통증, 발열입니다. 이는 신체 염증의 전형적인 징후입니다. 과거에는 베인 상처나 감염과 같이 염증을 일으키는 급성 문제가 대부분이었지만 오늘날에는 우리의 현대 생활 방식은 숨겨진 염증을 너무 많이 유발하고 있습니다. 전신성, 만성 염증 침묵성 염증. 이것은 침묵의 살인자이며, 발목 염좌, 인후통 또는 명백한 종류의 염증처럼 우리에게 익숙한 종류의 염증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염증과 질병

모든 병의 근원

염증은 우울증 자가면역 질환은 물론이고 심장병, 암, 당뇨병, 알츠하이머병 등 거의 모든 노화 관련 질병을 유발합니다. 그리고 분명히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천식 모든 종류의 장 문제. 이 모든 문제는 염증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심혈관질환

심혈관질환으로 동맥경화가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것이 염증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염증이 생기고, 백혈구가 콜레스테롤을 퍼 올려 동맥에 달라붙어 플라크를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뇌질환

뇌에서도 똑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알츠하이머병은 뇌의 염증입니다. 뇌에 있는 그 플라크는 모두 염증에서 오는 것이므로 암도 염증의 질병이고 여러 연구를 보면 콜레스테롤에 대해서도 염증 수치가 높지만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으면 위험이 높다고 합니다. 그러나 콜레스테롤이 정상이고 염증이 정상이면 위험이 없지만 콜레스테롤이 높고 염증이 높지 않으면 실제로 큰 위험에 처하지 않으며 최악은 둘 다 있는 경우이므로 염증은 정말 큰 문제입니다.

 

노인 인구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염증에 대한 혈액 검사인 CRP와 염증에 대한 또 다른 사이토카인 검사인 인터루킨-6가 높은 경우 다음 4년 내에 사망할 확률이 216% 더 높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진짜 관심사는 부상, 급성 감염 등에 대한 우리의 반응이 아니라, 우리의 기관과 기능 능력을 서서히 파괴하고 급속한 노화로 이어지는 만성적인 염증입니다. 우리는 이부프로펜 또는 아스피린과 같은 소염진통제 또는 프레드니손과 같은 스테로이드를 복용하면 급성 염증에는 괜찮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실제로 효과가 없습니다.

 

사실 아스피린에 대한 새로운 데이터는 꽤 공포스럽습니다. 이제 심장병이 당신을 돕고 혈액을 안정시켜 응고를 예방할 것입니다. 특정 환자는 아스피린을 복용해야 하지만 아스피린은 뇌졸중을 유발하고 위장관 출혈처럼 좋지 않은 출혈을 유발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심장병을 예방하기 위해 아스피린을 복용해야 한다는 보편적인 주장에 비해 극소수입니다.

 

소염진통제는 필요할 때 정말 도움이 되지만 끔찍한 장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팔이 부러졌을 때 복용한 후 위염을 발생시킵니다. 실제로 사람들은 천식이나 백혈병으로 인해 사망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해당 약물을 복용하여 사망시킵니다.

 

예를 들어 Lipitor와 같은 스타틴 계열 콜레스테롤 약물은 실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주요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염증을 낮추는 작용으로 인한 우리 몸에 주요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염증 검사

C반응성 단백질 검사

사람들이 가장 흔히 하는 것은 C반응성 단백질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높은 민감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C 반응성 단백질은 의사가 검사 진행시 진행할 수 있고 이는 숨겨진 염증의 징후로 볼 수도 있습니다. 매우 높으면 감염일 수 있지만, 1~10 범위라면 대개 숨겨진 염증입니다. 이상적으로는 1보다 작아야 합니다.

 

사이토카인 침강 속도 검사

사이토카인 침강 속도를 확인할 수 있지만 즉시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면역 연령을 의미하는 IH i age라는 스탠포드 교수가 개발한 새로운 테스트가 있는데, 이는 실제로 50가지의 서로 다른 면역 체계로 구성된 면역 체계를 살펴봅니다. 여러분이 들어본 적도 없는 사이토카인이 많습니다. 면역과 염증을 조절하는 분자로 인공지능을 이용해 질병과 연관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심장마비, 암, 당뇨병, 알츠하이머병 등의 위험과 높은 상관관계가 있는 약 4가지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정말 놀라운 점은 이 검사가 실제로 그렇게 비싸지 않다는 것입니다. 쉽게 얻을 수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적할 수 있으며 좋은 소식은 어쨌든 그것으로 상황을 바꾸고 염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이 염증에 대해 관심 있지 않는 이유는 의사들이 질병의 근본 원인에 대해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보통 의사는 당신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무엇 때문에 고통받고 있나요? 등에 대해 질문하는 것으로 끝내는 게 대다수입니다.

염증을 없애기 위한 생활방식

파이토케미컬

파이토케미컬이 많이 있는 다채로운 식물 화합물은 모두 항염증제입니다. 모든 식물화학물질은 염증을 줄이는 데 매우 강력합니다. 또한, 실제, 전체, 비정제, 가공되지 않은 식품. 설탕과 전분이 많지 않고, 트랜스 지방도 없고, 정제된 기름도 없고, 식물성 영양소도 많이 섭취하면 좋습니다.

좋은 지방

아보카도,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이상적으로는 정어리와 같은 오메가-3 지방과 같은 좋은 지방도 정말 중요합니다. 야생 연어는 모두 오메가-3 지방이 풍부하고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등푸른 생선 섭취에 중금속이 많이 들어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운동

운동이 어떻게 염증을 줄일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면역체계에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강화시킵니다. 인슐린 저항성을 교정해줍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 말은, 그것은 매우 다양한 수준에서 여러분에게 정말 많은 것을 해줄 수 있는 기적의 치료법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기분 전환

모순되거나 모순처럼 들리는 적극적인 휴식을 연습하세요.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적극적으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앉아서 TV를 보거나 맥주를 마시는 것이 아닙니다. 명상, 요가, 심호흡, 마사지 등 신체가 부교감 상태에 들어가 신경계를 진정시키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높은 온도의 사우나 또한 도움이 됩니다.

조심해야 할 음식

개인마다 음식 민감도가 다릅니다. 많은 숨겨진 염증은 알레르기로부터 시작되는게 아니라 글루텐, 유제품 및 사람들이 반응하는 것을 알지 못하는 특정 물질과 같은 음식 민감성에서 비롯됩니다. 어쩌면 당신은 많은 것을 만든 다음 유제품과 같이 한 번에 하나씩 다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염증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제품을 먹으면 여드름이 납니다. 피부가 이상하고 코막힘이 생기기 때문에 유제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을 치료하세요. 장 회복 프로그램을 해보세요. 이는 매우 중요하며 불균형한 박테리아가 염증을 일으키고 마지막으로 올바른 보충제를 복용하기 때문에 실제로 집중적인 장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종합 비타민제와 생선 기름과 비타민 D는 모두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TOP

비타민, 미네랄, 건강을 얘기합니다.